고무패킹 청소하기 육아일기

어린이집에서는 개인 식판을 쓰고 집에서 설거지를 한다. 감염 예방을 위한건가? 근데 대부분의 식판이 고무패킹이 있고 이 부분이 쉽게 더러워진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고무패킹만 파는 곳도 있는데 패킹은 3개 천원이나 한 개 500원인데 배송비를 더하면...ㅋㅋ 그래도 맘 편하게 여러개 사서 갈아주는것도 좋긴 하더라.

근데 작년 오소리 어린이집은 식판이 특이해서 패킹을 찾는데 실패함 ㅡㅡ 이것도 사이즈가 제각각이라 잘 보고 사야하는데 도저히 못 찾겠더라;;;;; 그래서 결국 패킹을 열심히 닦았는데 다이소에서 이런걸 발견했다.



이거 덕분에 그나마 나아졌지만 이미 패킹 자체가 조금 더러워져서 너무 괴로웠다. 막판 6개월은 진짜 다른걸로 바꿀까 말까 고민하면서 다님. 이제는 졸업해서 기쁘다 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오소리의 새 어린이집은 패킹이 없는 식판이어서 패킹에서 해방!!
그래도 작은 틈새는 있음;




이런 스타일의 식판 쓰고 있다. 근데 또 식판 자체가 별로....반찬칸 대충 닦으면 안됨 -.-

덧글

  • watermoon 2018/06/12 18:17 # 답글

    저는 고무패킹 들어내고 닦아서 다시 고무패킹 끼워주는데 고무패킹만도 파는군요 아유 진짜 식판닦기 싫어요
  • 루나리나 2018/06/19 00:48 #

    그나마 고무패킹 색이 어두우면 좀 나은데 노란색이면 정말 괴로워요 -_-++
댓글 입력 영역